마케팅영역
아름여행사는 버스여행, 정기열차여행, 특별열차여행, 도서여행, 전세버스업을 운영하는 국내여행의 TOTAL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온/오프라인마케팅
온/오프라인마케팅
구분 마케팅 비 고
오프라인 1. DM발송(오프라인 회원에게 발송)
2. 가이드 직접 1:1 마케팅
3. 문자발송(온라인,오프라인회원에게 발송)
4. 전단지, 현수막, 포스터 광고
5. 80여개의 대리점 영업(CP영업, 제휴영업)
6. 신문, 잡지 등 각종 홍보
7. 전화마케팅(예약 및 문의회원 전원에게 해피콜 상담)
아름여행사 회원을 통한 지속적인 마케팅
및 신규회원 마케팅
온라인 1. 홈페이지를 통한 영업
    (한국관광공사, 코레일 홈페이지 입점)
2. 키워드 광고
3. 대리점 제휴
4. 온라인 쇼핑몰 여행상품 입점
젊은 층과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
※대리점 영업은 CP영업, 컨소시엄구성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며 특정상품에 대한 마케팅시 효과 극대화가능
주요 고객층 분포